로고

국내 기업 헌혈로 ESG 경영 강화.. “한국타이어와 푸본현대생명 등 눈길”

국내 주요 기업들이 사랑의 헌혈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박은민 기자 seonghyeon9645@daum.net | 기사입력 2024/02/21 [09:11]

국내 기업 헌혈로 ESG 경영 강화.. “한국타이어와 푸본현대생명 등 눈길”

국내 주요 기업들이 사랑의 헌혈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박은민 기자 seonghyeon9645@daum.net | 입력 : 2024/02/21 [09:11]

국내 주요기업들이 사랑의 헌혈을 통해 ESG 경영을 강화하고 있어 관심을 모은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국내 사업장 및 R&D 센터에서 진행한 ‘2024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가운데 마무리됐고, 푸본현대생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 중앙혈액원과 함께 임직원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한국타이어, ‘2024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 실시.. “헌혈로 생명 나눴어요”

 

-한국타이어, ‘2024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실시..  “헌혈로 생명 나눴어요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는 국내 사업장 및 R&D 센터에서 진행한 ‘2024 생명 나눔 헌혈 캠페인이 임직원들의 적극적인 참여 가운데 마무리됐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의 이번 헌혈 캠페인은 지난 2 16일에는 대전 대덕구 소재 대전공장과 충남 금산군 제원면에 위치한 금산공장에서, 2 19일에는 대전 유성구 소재 한국엔지니어링랩에서 각각 진행됐다.

 

한국타이어 임직원들은 혈액 보유량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지는 겨울철 혈액 수급난을 극복하고자 헌혈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혈액 수급 안정화에 힘을 보탰다.

 

이를 통해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하고 도움이 필요한 사회 구성원들에게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1년부터 국내 사업장 및 R&D센터, 본사 테크노플렉스(Technoplex) 임직원을 대상으로 헌혈 캠페인을 지속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임직원들의 헌혈 참여를 독려함으로써 생명 나눔 문화 확산에 계속 기여한다는 계획이다. 

 

▲ 푸본현대생명, 임직원 ‘사랑의 헌혈 행사’ 실시

 

-푸본현대생명, 임직원사랑의 헌혈 행사실시

 

푸본현대생명은 대한적십자사 서울 중앙혈액원과 함께 임직원사랑의 헌혈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푸본현대생명은 생명 나눔을 실천하고, 헌혈 참여 문화를 조성하고자 매년 임직원 단체 헌혈을 추진하고 있다. 이번 헌혈은 동절기 헌혈자 감소에 따른 혈액 수급 문제에 보탬이 되고자 새해 첫 헌혈 행사로 진행했다. 푸본현대생명은 이번사랑의 헌혈 행사 100명이 참여하여, 생명 나눔 실천에 동참하였다.

 

푸본현대생명 관계자는임직원 모두가 함께했던 뜻 깊은 생명 나눔 실천 행사였다푸본현대생명의 긍정에너지(Positive Energy)로 우리 사회가 더 밝고 건강해 지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푸본현대생명은 2022년부터 3개년 ESG경영 실천을 통해, 지속성장 기업으로 발돋움을 하고 있다. 친환경 금융투자 확대 및 탄소배출량 감축, 디지털화, 소비자 중심 경영,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기업문화실천 등으로 미래를 향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회사로 나아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도배방지 이미지

헌혈, ESG 경영, esg, 한국타이어, 푸본현대생명 관련기사목록